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2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9월22일(화) 10:00 양평군지회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양평군지회장외 이사17명, 전 청운분회 백승석 분회장. 김남규 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양평군지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회의장면

백승석 전 청운분회장은 8년동안 청운분회장직을 역임하는 동안 6년째 분회 종합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양평군지회 부회장으로 혼신을 다하였기 그간의 노고를 공로패에 담아 지회장이 수여하고 이사님들이 모은 전별금을 전달했다.

공로패수여

이어서 청운분회 신임회장의 등록증 수여 및 선서가 진행되었으며, 최봉구 회장은 “분회장으로서 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선서문낭독

김용녕 지회장은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모든행사가 전면 취소되어 이렇게 부득이 이사회에서 전임회장님과 신임회장을 모시게 되었으며, 그동안 노인회를 위해 진정한 봉사로 양평군을 빛내주신 백승석 부회장님께 깊은 감사와 신임회장께 앞으로 양평군 노인복지를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서 이사회의 서류를 사무국장이 진행하고, 추석위문품과 복지정책과에서 고려홍삼차를 후원받아 전달해 드렸으며,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크착용 의무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노인지원재단의 신축경로당 예술품 지원 안내, 대한노인회 이중근 회장의 경로당 회장께 드리는 서신내용 소개, 제24회 대한노인회 노인의날 기념식 방송 안내 등을 보고드렸으며, 백승선 서종분회장의 무료 정수기설치와 기능좋고 저렴한 마스크 구입안내로 정보를 공유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양평군지회 지원 조례개정안을 입법예고 중인 분회장 및 경로당 회장 활동비 지급, 노인예우 및 복지증진에 관한 조례를 정동균 양평군수께서 추진하고 있다”며 이렇듯 노인을 섬기는 양평군을 위해 어른의 역할을 다하여 존경받는 노인회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60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 유공자 공로상 수상 전수
  •  기사 이미지 ‘부천시 송내 영화의거리상인회&심곡본상가번영회 상인회 연계 축제’ 성황리 마무리
  •  기사 이미지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건보공단 의정부지사로부터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받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