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2023년 12월 21일(목), 10:00, 양평군지회에서 이사회를 개최하여 이사진 20여명, 유일철 보산봉사단장, 박길웅 상갈봉사단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 유공자 공로상 수상을 전수했다.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자에게 유공자 공로상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서 헌신과 봉사의 자세로 노인자원봉사에 임한 유공자를 추천하여 대한노인회 회장상으로 공로상을 시상하며 모든 공로상 수상자들에게 직접 시상하지 못하고 각 시·군·구지회에 전수했으며, 양평군지회는 2023년 12월 21일 양평군지회 이사회에서 유일철 보산봉사단장, 박길웅 상갈봉사단장에게 공로상을 전수했다.
유일철 보산봉사단장과 박길웅 상갈봉사단장은 자원봉사단장으로 봉사단을 모범적으로 이끄는 리더십과 솔선수범하는 봉사 모습으로 봉사단의 화합과 아름다운 고장 만들기에 기여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타의 모범을 보여 공로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유일철·박길웅 수상자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서 더욱더 젊어지며 우리 단원분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하루하루 보람된 삶을 느낄 수 있어서 지회장님과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15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