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5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2024년도 무지개동산봉사단 외 11개 봉사단 240명의 봉사단원들이 4월부터 현재까지 활발하게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무지개동산봉사단(단장 이종오)은 아파트단지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칭송을 받고 있다.

의정부시지회 무지개동산봉사단이 단지 주변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2024년 처음으로 노인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무지개동산봉사단은 단지 주변 환경정화 활동으로 이웃 주민들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으며 봉사단원으로서 큰 보람을 얻게 되었다고 한다.

의정부시지회 무지개동산봉사단이 단지 주변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형두 지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원들을 칭송하고 함께 즐겁고 행복한 봉사가 되도록 늘 건강유의 하시기를 바란다”고 노고를 치하하며 시원한 음료를 드시라고 금일봉(일십만원)을 찬조했다.

무지개동산봉사단 이종오 단장은 “우리 모두 즐겁게 봉사 활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단원들을 격려하고 단원들은 “우리 단장님 최고예요!”로 화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193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