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8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제49회 어버이날 위문계획으로 수년째  위문품 효도카네이션 및 축하 메시지카드. 선물(한과세트)을 제공하고 있다.

표창 수상자

금년에도 양평군 관내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계속하여 거주하고 있는 만 90세이상 장수 노인(138명), 저소득층 가정으로 자식이 전혀 없이 부부가 함께 생활하고 있는 가정과 홀로 계신 가정(1,258명) 양평군 관내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 활동 하시는 전.현 분회장(31명), 경로당 회장(363명)님께 축하카드. 카네이션. 양평특산품 한과세트를 택배로 각 가정에 전달해 드렸다.

축하 메시지 카드와 카네이션, 한과 세트

어버이날 위문품을 받으신 분 중 박영숙님은 “어버이날에 이 귀한 선물을 받고 보니 혼자있어 쓸쓸했는데 너무 고맙고 기분이 좋으시다”며 “나도 좋은 일을 하고 싶다고 말하고, 우리 노인복지관 주변 화단에 예쁜 꽃을 가꿔드려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다“며 감사의 뜻을 밝히셨다.

이종인, 안석조 경기도지사 수상자

또한 8년을 양동면 분회장으로 봉사하신 이재수 전 분회장님은 “이렇게 임기 끝난지 벌써 수년째 잊지 않고 어버이날 마다 축하카드와 카네이션, 한과까지 위문품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전화를 잊지 않으셨다. 

국무총리상 이진수

김용녕 지회장은 “수년째 어버이날 행사로 많은분께 작은 선물이라도 준비해 드려 보람있는 사업으로 더 많은 분께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7일 제49회 어버이날기념孝사랑 큰잔치에 지평향교마을길36 이진수 국무총리상 수상(효행상)했으며, 또한 지난 5.4일 양평군공직자 월례조회시 경기도지사표창: 안석조-양동 매월문화마을길75-8(효행상), 경기도지사표창 : 이종인-단월 한터길19-8(장한어버이상)을 정동균 군수가 경기도지사 표창을 전수했으며 12개 읍면에서 효행자 발굴 정동균 양평군수상을 드리는 행사로 3만여 노인을 섬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7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 유공자 공로상 수상 전수
  •  기사 이미지 ‘부천시 송내 영화의거리상인회&심곡본상가번영회 상인회 연계 축제’ 성황리 마무리
  •  기사 이미지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건보공단 의정부지사로부터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받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