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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4-29
  • 천병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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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시의회(의장 강병일)는 행정사무감사(6. 2.~6. 10.)를 앞두고 5월 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시민들의 의견(제보)을 받는다. 

부천시의회

의회는 시정의 불합리한 제도 및 행정 불편 사항을 시민을 통해 듣고 이를 해당 상임위원회에 알려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제보 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의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이다.

다만, 익명으로 제보하거나 개인의 사생활 침해 우려, 재판 또는 수사 중 사건, 악의적 루머 등은 접수하지 않는다.

접수는 부천시의회 홈페이지(http://council.bucheon.go.kr)나 전화(032-625-8003), 팩스(032-625-8019), 우편(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10 부천시 의회사무국 의회운영위원회), 이메일(mathetes@korea.kr) 등을 이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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