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 권선구지회(지회장 김병문)는 2025년 3월 18일~19일(11시) 이틀간에 걸쳐 2025년도 서면정기총회를 권선구지회 3층 대강당에서 경로당 회장 180명을 대상으로 개최했다.
권선구지회, '2025년도 서면 정기총회'
오늘 정기총회에 앞서 『수원을 새롭게 시민을 빛나게』 비전구 현을 위해 앞장서고 가정과 사회에서 존경받고 지역사회 발전 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노력하신 분으로 선정된 『세류1동 센트럴2단지 경로당 이홍래 회장』이 이재준 수원시장 표 창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구운동 성원아파트에서 특별회원으로 10년여간 근무한 안선희씨가 대한노인회 권선구지회장 표창장을 받았다.
2024년도 사업실적과 결산보고 그리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의결했다. 노인조직강화 및 권익신장, 경로당 활성화 사업추진, 노인건강증진 및 여가활동지원, 노인대학운영, 노인의 사회참여 확대로 소득증대 등 5개의 안건이 상정되어 이번 정기총회에서 심의 의결했다.
이 자리에서 김병문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 동안 여기에 계신 각 경로당 회장님들 덕분에 권선구지회가 타 지회에 비하여 선두지회가 되었고, 회장님들이 저희 지회 업무추진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더 높은 성과를 거두어 항상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