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FC1995, 3라운드 부산전 홈경기 진행 - U18 선수단 제4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대회 우승 기념식 진행 - 부천시 청소년이 직접 기획과 운영에 참여한 체험활동 부스 운영 - 스마트 스탬프 출석체크와 라이브 인터뷰 등 새로운 이벤트 마련
  • 기사등록 2025-03-07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한결 풀린 날씨와 초반 상승세가 더해진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의 3라운드 경기가 오는 3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우승컵 안고 돌아온 U18 선수단 우승 기념식!

부천은 현재 개막 2연승을 기록하며 시즌 초반 상승세를 탔다. 이에 홈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팬들을 위한 풍성한 홈경기를 준비했다.

지난 개막전부터 부천은 지역 내 유관기관과 함께하고 있다. 이번 3라운드는 부천여성청소년센터와 협업해 경기 전 팬들을 위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부천시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로 활동 중인 청소년들이 직접 부스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에 참여한다. 부스에서는 양말목 네잎클로버 키링 만들기와 미니 축구게임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홈경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꾸밀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스탬프를 활용한 출석체크 이벤트와 팬서비스존 라이브 이벤트로 경기장 입장부터 팬들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킥오프 직전 제4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부천FC1995 U-18 선수단의 우승 기념식을 개최한다. 지난 28일 U-18 선수단은 고성에서 펼쳐진 대회에서 대건고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부천으로 금의환향한 선수단을 축하하는 그라운드 행사를 진행한다. 선수단은 다시 한 번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과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지금 팀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많은 팬분들이 즐기시도록 풍성한 홈경기를 꾸려봤다.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홈경기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232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뉴스] 허회태 화백의 갤러리 개관
  •  기사 이미지 광명시, 광명7동 새터마을 경로당 문 열어
  •  기사 이미지 강수현 양주시장, “집중호우 수해 대응에 최선 다해 달라” 주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