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함께할 든든한 새로운 파트너를 맞이했다.
부천FC1995와 센테크이엔지의 더욱 깊어진 동행!
2월 19일 부천은 정밀계측기기 전문제조기업 ㈜센테크이엔지(이하 센테크이엔지)와 2025-2026시즌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센테크이엔지는 정밀계측기기를 통해 환경·에너지 분야에서 첨단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센테크이엔지 김현철 대표이사는 지난 2023년 2월 구단의 레알블랙(구단 연간·후원회원)으로 시작해, 같은 해 9월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의 이사로 선임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축구를 좋아하는 아들과 함께 경기장을 자주 찾으며 구단에 대한 애정을 키워간 김현철 대표는 스폰서로서 구단과 더 깊게 함께하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2025시즌 부천의 유니폼 상의 좌측 소매에는 센테크이엔지의 로고가 새겨진다.
한편 이번 협약에 대해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협동조합 이사로 구단과 함께하며 깊은 애정을 보인 센테크이엔지와 스폰서로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현철 센테크이엔지 대표는 “부천FC1995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협동조합 이사로서, 그리고 공식 후원사로서 구단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유니폼에 센테크이엔지의 로고가 새겨지는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갖고 구단과 함께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천 선수단은 오는 23일(일) 충북청주와의 개막전부터 센테크이엔지를 유니폼에 새기고 경기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