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두천시지회(지회장 김성보)는 1월15일 관내 아리랑갈비 신관 홀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박형덕 시장, 김승호 시의회 의장, 황주룡 부의장, 이인규 도의원, 박인범 의원, 김우정 복지문화국장, 양혜란 사회복지과장 등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2025년 정기총회
고승옥 사무국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고선영 부지회장의 노인강령낭독, 유공자표창, 축사, 신임경로당회장 등록증 수여, 박봉래 감사의 감사보고, 2024년도 주요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25년도 주요사업계획 및 예산안보고, 공지사항 순으로 진행 됐는데, 시장상은 조흥경로당 이금숙 회장 및 2명, 국회의원상은 부영1단지 경로당 송갑식 회장 외 2명, 시의회의장상은 최복순 동두천경로당 회원 외 2명, 중앙회장 상은 김은순 소요15통 경로당회장이 수상했다.
박형덕 시장은 “건강한 모습의 회장님들을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 새해에도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노인회관 준공도 서둘러 8월에는 입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으며, 김승호 시의장은 “김성보 지회장님의 노력으로 일년내내 민원제로인 지회를 만들어 주심에 감사드리며, 새해 복많이 받으시라”고 덕담을 했으며, 김성보 지회장은 “추운날씨에 이렇게 많이 참석해 주신 회장님들께 감사 드리며, 수상하신 모든분께 축하를 드린다. 오늘 새해를 맞이해 인절미 5Kg 박스를 전 경로당에 선물로 드린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