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 스포츠로만 인식되어온 레저승마가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이하면서 더욱 뜨겁게 뜨고 있다.
정승룡 징기스칸승마클럽 대표가 드넓은 해변가를 질주하고 있다.
[승마의 꽃은 외승]
이 지구촌, 대한민국 최초로 '승마의 꽃은 외승이다! '라고 외쳐온 징기스칸승마클럽 정승룡 대표는 코리아승마와 협업관계로 경기도 고양시에서 연천(경기도 연천군 군남면 청정로 2035번길 139)으로 이전, 임진강 강변을 달릴 수 있는 최고의 외승코스(산행 포함)를 개척하여 수도권에 유일한 외승을 겸비한 승마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승마인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특별한 경력을 소유한 징기스칸승마클럽 정승룡 대표]
정승룡 대표는 25년 전부터 몽골을 수없이 오가며 몽골리안들과 한몽마상무예단을 창설, 오랜 세월을 몽골마상무예인들과 함께 영화ㆍ드라마ㆍ각종 마상무예 행사 출연, 몽골 테를지국립공원 마상무예 상설공연장 경영ㆍ몽골나담축제 마상무예팀 기획사 블루스카이엔터테인먼트 대표 ㆍ왕의남자ㆍSBS연개소문ㆍKBS부안영상테마파크 마상무예팀 감독ㆍ울산대공원 대한민국 어린이체험박람회 마상무예공연팀 감독ㆍ태왕사신기ㆍ용인 한국민속촌 마상무예팀 아이템 개발, 제공 에이전트ㆍ대전엑스포과학공원 징기스칸대축제 마상무예팀 감독ㆍ남양주시 마상무예 전문위원(수동 몽골문화촌 마상무예팀ㆍ미니 나담축제) 등 다방면에서 최고 승마인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초ㆍ중ㆍ고ㆍ대ㆍ대학원 CEO과정 승마강습 및 각 유명 사회 단체 승마강습ㆍ마사회 기수 응시반 레슨 등 수많은 경험으로 레저승마의 꽃인 해변외승, 강변외승, 산악외승, 초원외승, 해외승마투어[몽골ㆍ독일ㆍ필리핀ㆍ베트남(예정)] 등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승마 및 마상무예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야산을 오르는 승마인
[최상의 안전]
최상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하여 초급반ㆍ중급반ㆍ 상급반으로 분류해서 레슨을 지도하고 있다. 레슨 시간에는 피교육생들에게 단 1초의 방심도 허용하지 않음으로써 안전제일주의를 실천하고 있다.
승마 왕초보, 초급반은 소마장 또는 중마장에서 기본기를 철저히 지도후 레벌테스트후에 외승(外乘)을 허용한다.
승마초보 입문자들도 고삐 잡는법부터 ^레저승마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외승까지 차근 차근 철저히 지도하므로 승마를 안전, 속성으로 쉽게 터득 할 수 있다.
승마 교육을 받고 기쁜 마음으로 승마를 하고 있다.
[레슨 교관]
개인 레슨은 정승룡 원장(문화체육부 국가공인 승마생활체육지도자ㆍ공인 재난안전관리 강사ㆍ30년 경력의 승마레슨 전문가ㆍ스카이다이빙 전문가 출신)과 정희숙 실장(문화체육부 발행 승마국가공인 생활체육지도자ㆍ재활승마지도사ㆍ공인재난관리사 강사ㆍ암벽 빙벽 등반 전문가 출신)이 직접 지도하므로 ^승마안전관리^에 탁월한 감각을 갖고 있다.
승마 교육
[협 업]
징기스칸승마클럽은 국내외 여러 단체와 교류하고 있다.
WGF 세계경호연맹
(사)대한경호협회
(사)특전사태권도협회 승마단
(사)매일경제 CEO재테크과정 총동문 승마동호회
(사)한국24반무예진흥원 등 무술단체 및 기타 여러 단체들과 상호 협력 하고 있다.
우리나라 정통 24반무예 중에서 6기는 마상검술 등 마상무예이므로 징기스칸승마클럽과 상생의 길을 가는 것이다.
승마는 천고마비의 계절에 말과 함께 뛰고 달리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영위하는 최상의 스포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