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연합회 북부지회장 협의회(협의회장 김성보)는 9월 3일 양주시청 상황실에서 '2024년도 3분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강수현 양주시장, 김금숙 사회복지과장, 최혜림 사회복지과장, 김성보 협의회장(동두천지회장), 이채용 양주시지회장, 이세화 고양시일산서구지회장, 김형두 의정부시지회장, 정남훈 연천군지회장, 장도영 고양시덕양구지회장, 장동원 가평군지회장, 문동관 양주시지회 수석부회장, 각 지회 사무국장이 배석한 가운데, 강수현 시장의 초대로 시장실에서 티타임을 가지며, 덕담을 나누며 상견례를 가졌다.
이어서 상황실로 자리를 옮겨 이종림 양주시지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내빈소개, 양주시 홍보영상 시청, 양주시지회 현황 소개, 강수현 시장 및 이채용 지회장의 환영사, 협의회장의 답사 및 인사말, 현안에 대한 소견 및 발표의 시간 순으로 이어졌다.
강수현 시장은 “양주시를 찾아주신 지회장님, 수행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양주시에서 북부모임을 갖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환영한다. 양주시 노인 인구가 17%에 달하며, 읍면지역은 초 고령화로 접어든다. 100세시대를 맞아 노후의 행복한 삶을 위해 무엇을 할 것 인가가 중요하다. 우리 양주시도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북부지역 협의회가 발전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김성보 협의회장은 답사에서 “이번 중앙회장 선거에 협조해 주신 회장님들께 감사 드리며, 이중근 제19대 회장님께 대한노인회의 발전과 건의사항이나 바램이 있으면 기탄없이 말해 달라. 의견을 정리해서 중앙회에 전달 하겠다”고 말한 후, 참석하신 지회장들의 의견을 청취한 후 다음회의는 12월에 의정부시지회에서 갖기로 하며 자리를 옮겨 점심 만찬 장소로 이동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2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