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FC1995, 안산 상대로 원정 10경기 무패 이어간다 - 부천 최근 원정 9경기 무패(4승 5무), 안산 상대 최근 6경기 무패 (4승 2무) - 더운 날씨에도 매 경기 풀타임에 가까운 활약을 보이는 카즈
  • 기사등록 2024-08-09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는 오는 8월 10일 토요일 저녁 7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이하 안산)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6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연패_없는_부천,_이번에는_연승_도전'_부천FC1995,_안산_상대_원정_10경기_무패_도전! (카즈)

직전 경기인 지난 25라운드 성남전에서 부천은 이적생 전성수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다.

'연패_없는_부천,_이번에는_연승_도전'_부천FC1995,_안산_상대_원정_10경기_무패_도전! (25라운드 승리 셀레브레이션)

세 경기 만에 거둔 이날 승리에 대해 이영민 감독은 “닐손주니어 없이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이끈 것이 가장 큰 수확”이라며 중앙수비(홍성욱 – 전인규 - 서명관)의 활약을 칭찬했다. 그러면서도 득점 측면에서 더욱 분발할 것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후 약 2주간의 휴식기를 보낸 부천의 다음 상대는 안산이다.

양 팀의 통산 상대전적은 27전 13승 6무 8패로 부천이 앞서고 있으며, 특히 최근 안산 상대로는 6경기 연속 무패(4승 2무)를 기록하고 있다. 

올 시즌 부천은 원정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최근 원정 9경기 4승 5무 무패), 이번 26라운드 안산 원정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최근 무더운 날씨에도 부천이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는 것은 선수들의 체력 안배가 필요한 상황에서 매 경기 풀타임에 가까운 경기를 뛰어주는 선수들 덕분이다.

카즈와 바사니는 올 시즌 단 한 경기만 빼고 리그 모든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특히 카즈의 경우 최근 10경기 중 9경기에서 풀타임을 뛰면서 중원을 책임지고 팀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카즈는 “물론 날씨가 많이 덥다. 하지만 내가 팀에서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고, 그라운드에 있는 동안은 승리만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뛴다.“고 전했다.

이어 ”올 시즌 연승을 한지 오래 됐다. 이번 안산전 꼭 승리해 기분좋게 돌아오겠다.“면서 연승에 대한 의지를 더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19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수현 양주시장, “집중호우 수해 대응에 최선 다해 달라” 주문
  •  기사 이미지 도로 파손 및 소하천 현장 찾은 강수현 양주시장, 안전사고 예방 철저히 할 것
  •  기사 이미지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무지개동산봉사단이 단지주변 환경정화활동에 앞장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