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은 17일 열린 경기도의회 「2022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상을 수상했다.
지난 17일 경기도의회 의장접견실에서 경기도의회 의장은 「2022년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사무감사에 임한 의원 중 우수 의원에게 상을 수여하는 행사를 주최하였다.
이혜원 의원은 경기도의료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새로운 경기도립정신병원의 조속한 운영 정상화 방안 마련을 촉구하였고, 보건환경연구원 행정사무 감사에서 불용예산 처리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철저한 예산 집행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이혜원 의원은 보건건강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의료취약지에 대한 계획수립과 경기도심리지원센터의 센터장 채용과 관련한 이해충돌 여부 등 문제점의 개선을 촉구하고, 복지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장애인시설 관리감독과 일부 문제가 되고 있는 시설에 대한 경기도의 적극적인 책임감과 해결책 마련을 촉구하였다.
또한, 이혜원 의원은 경기복지재단 행정사무 감사에서 현장 전문가의 의견을 기반으로 하는 실질적인 사회복지 종사자 처우개선 계획 수립을 촉구하고,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행정사무감사에서 대체인력 지원사업 강화 등 사업 추진의 내실화를 주문한 바 있다.
이혜원 의원은 “이 상은 앞으로 행정사무감사를 비롯한 의정활동을 성실하게 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cnews.kr/news/view.php?idx=11577